진정한 싸움의 고수

진정한 싸움의 고수

 

 

 

 

안녕하세요 나쵸입니다

 

어제부터인가 유머포스팅을 하고 있는데요 굉장히 독자분들

 

반응이 좋아서 꾸준히 올릴려고 합니다 오늘 포스팅할 유머는 바로

 

진정한 싸움의 고수! 라는 주제로 포스팅을 해볼까 합니다 진정한 고수들은

 

과연 어떻게 싸움을 하는지 궁금하시죠?... 저 보고 뿜엇습니다.. 라면먹다가 모니터에..

 

그럼 한번 이미지로 보실래요?^^

 

 

 

시작하기전에 손가락 추천 한번만 눌러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바닥을 팔랑거리면 칼든 사람도 위협할수있는 진정한 싸움의 고수가 될수 있다는군요.

 

호신술 책 같은 것에 나온 내용같은데 어떤 책인지 한번 보고 싶습니다

 

지금까지 진정한 싸움의 고수 였습니다^^

 

 

 

진정한 싸움의 고수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