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아파트 관리비 자동이체 설정 및 해지 방법을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저도 현대카드를 오랜 기간 동안 사용했고 아파트에 거주 중이기 때문에 현대카드로 아파트 관리비를 납부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최근에 카드사를 변경하면서 자동 납부를 해지했는데요. 직접 사용해 본 방법을 설명드리려고 합니다.
현대카드에서는 다양한 생활 요금들을 정기적으로 자동 결제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고정적으로 납부해야 하는 생활 요금들은 굳이 개별로 납부하지 않아도 한번 신청해두면 알아서 자동으로 납부되도록 설정이 되기 때문에 저도 편하게 이용하는 서비스 중 하나입니다. 본문을 통해서 어떻게 아파트 관리비 자동이체 신청 및 해지가 가능한지 자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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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카드 아파트 관리비 자동이체 신청 방법
1. 현대카드 아파트 관리비 자동이체 신청을 위해서는 현대카드 앱을 사용해야 합니다. 여러분들이 사용하는 스마트폰에 맞춰서 현대카드 앱을 구글 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를 통해서 설치해주시기 바랍니다.
2. 현대카드 앱 실행 후 본인 계정으로 로그인 합니다.
3. 로그인 후 왼쪽 상단에 세 줄로 표시된 메뉴 아이콘을 선택합니다.
4. 상단에 검색창을 선택합니다.
5. 검색창에 '정기결제'를 입력 후 해당 메뉴를 검색합니다.
6. 정기결제 메뉴가 검색되었다면 해당 메뉴를 선택하여 들어갑니다.
7. 정기결제 메뉴에서 하단으로 스크롤하여 '아파트 관리비' 항목을 찾아서 선택합니다.
8. 정기결제 납부할 카드를 선택 후 아파트 주소와 동 및 호수를 입력 후 신청하기 버튼을 눌러서 아파트 관리비 자동이체 신청이 가능합니다.
현대카드 아파트 관리비 자동이체 해지 방법
1. 현대카드 앱에서 '정기결제' 메뉴로 들어갑니다.
2. 하단으로 내려서 '정기결제 변경 및 해지'에서 '아파트 관리비'를 선택합니다.
3. 아파트 관리비 정기결제 해지 설명 아래 부분에 파란색 텍스트로 표시된 '신청 내역 확인'을 선택합니다.
4. 아파트 관리비 자동이체 중인 항목을 선택 후 '다음'을 눌러서 진행합니다.
5. 카드 비밀번호와 CVC 번호 입력 후 해지 사유를 선택하여 다음을 누릅니다.
6. 현대카드 아파트 관리비 자동이체 해지가 완료됩니다.
콘텐츠 정리
이번 콘텐츠에서는 현대카드 아파트 관리비 자동이체 신청 및 해지 방법에 대해서 설명드렸습니다. 요즘은 많은 분들이 신용카드로 다양한 생활 요금 정기결제 서비스를 사용 중이실 텐데 해당 정보가 여러분들에게도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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