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장 테이프 예술 기막히네 천원이래:D

포장 테이프 예술 기막히네 천원이래:D





안녕하세요 나쵸입니다

오늘 재밌는 글을 하나 봣어요 포장 테이프 예술이라는 짤인데요

여러분 다들 아실거에요 우리가 흔히 사용하는 노란색 테이프 있잖아요?

흔히들 박스를 포장할때 사용하기때문에 포장테이프라고 하는데 이 테이프로

예술작품이 나와서 인터넷 상에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그만큼 인기가 대단하다는 거겠죠?







저도 인기가 대단해 지고 싶은데 누가 저 좀 만들어 주시겠어요?...ㅇ_ㅇ





말이 심했네요.. 사과합니다 





아.. 미안하다구...



무튼 독자분들 테이프 예술 보고 가실께여~






대~~~애~~~박!!ㅇ_ㅇ

마치 한편의 흑백 모노드라마풍의 디테일한 맵시를 자랑하는 스코트랜드의 19세기의 

희노애락이 모두 나타나는...   



무슨말이냐구요?



저도 몰라요.. 하하하하하하하하하



무튼 대박이네요!!










이런게 진짜 예술인거 같아요 어떻게 저렇게 명암까지 넣어가면서 

이런 엄청난 작품을 탄생 시켯는지... 진짜 존경스럽네요 


저도 오늘 집가서 박스 테이프로 나쵸표 예술을 도전해서 후기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자 기다하시라 그럼 다음에 봐요 뿅!







보고있다.. 추천 누르고 가라..두번 눌러라..

데헷!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