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ebok] 리복 펌프 퓨리 검흰 까치퓨리와 회흰 비둘기퓨리

[Reebok] 리복 펌프 퓨리 검흰 까치퓨리와 회흰 비둘기퓨리

가지고 싶은 잇아이템! 까치와 비둘기 퓨리!





안녕하세요 나쵸입니다 

요번에 운동화 구매를 위해서 알아보다보니 깔끔하니 이쁜 운동화가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제 눈에 띈 운동화는 퓨리인데요! 이미 퓨리 시리즈는 여러가지로 대중들에게 굉장히 익숙하고

실용성 뿐만 아니라 디자인으로도 인기가 굉장히 많은 운동화 중에 하나로 자리잡고 있는데요


여러가지 디자인들 중에서 이번에 제 눈을 사로잡은 디자인은 검은색과 흰색의 조합인 일명 까치퓨리와

회색과 흰색의 조합인 일명 비둘기퓨리!! 이 두가지 제품이 제 눈을 잡더라구요!

일단 그럼 디자인과 그림을 보면서 이야기 나누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 리복 펌프 퓨리의 핫디자인 비둘기와 까치를 만나보자



<사진 왼쪽 "리복 비둘기 퓨리" 사진 오른쪽 "리복 까치 퓨리">


그동안 리복의 많은 퓨리들을 봐왔습니다 

저도 퓨리를 가지고 싶었던 지라 매장도 돌아보면서 직접 골라보기도 하고 인터넷도 뒤져보며 찾아보았지만 

제가 원하는 색상과 디자인이 없더라구요..

튀는 색을 좋아하지 않는 저인지라 퓨리 자체의 디자인은 마음에 드는데 색상이 너무 화려해서 구매할 용기가 나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구매할 생각을 안하다가 최근에 다시 찾아보니 요로코롬 깔끔하고 무난한 색이 나와서 확 맘이 가는군요+_+





먼저 리복의 까치 퓨리입니다 퓨리 자체로도 이미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인데 

이렇게 무난하고 깔끔한 검정에 흰색으로 나오니 어느 스타일에 맞춰 입어도 잘 어울릴듯한 

느낌의 신발입니다 하나만 가지고 있어도 스타일링 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겠지요?+_+



이미 많은 분들이 구매를 하시고 신고 다니시는데 제가 너무 늦은 포스팅이 아닌가 싶네요..

그래도 가지고 싶은건 블로그에 꼭 이렇게 포스팅을 해야 사게 되더라구요ㅎㅎ 포스팅하면서

다시 한번 생각해보고 사게 되더라구요 ㅎㅎ


자 다음은 리복 비둘기 퓨리 입니다 










리복 비둘기 퓨리입니다~!!

커플 운동화로도 많이 신으시더라구요 

남자분은 까치퓨리 여자분은 비둘기 퓨리 이런식으로 말이죠~!!

(인터넷에서 찾아보시면 아시겠지만 까치퓨리가 살짝 더 인기가 많습니다^_^)

하지만 비둘기 퓨리도 어떻게 신어도 입어도 잘어울릴만한 회색!! 무난한 색이죠!

전 참 무난한 색이 좋더라구요!ㅎㅎ 옷입기 편해서 그런가? ㅎㅎ 









저도 알아보니 가격대는 다양하더라구요 

싸게는 16만원부터 20만원대까지 다양하게 나왔는데 

문제는 사이즈 구하기가 쉽지는 않다는 점이지요 ㅠ_ㅜ

구매 하시려는 분들은 온라인에 싸게 올라온곳도 있는것 

같으니 잘 알아보시고 구매 하시는게 좋으실듯 합니다 



(광고성 블로그가 아니라 따로 주소는 알려드리지 않는점..ㅎㅎ)



제가 퓨리를 사게 된다면!~!!

꼭 리뷰를 쓰도록 하겠습니다 


아 맞다 전에 한창 구매하러 다닐때 매장가서 신어봤는데 

제 원래 발사이즈가 245에서 250정도라 250을 신어봣는데도

입구가 좁아서 그런지 잘안들어 가더라구요 .. 그래서 한치수 큰 사이즈로

신어보니 왕발이 된 느낌.. 퓨리 구매하신 분들!! 입구가 작아도 정사이즈로 사면

발에 맞춰지나요??ㅎㅎ 막간을 이용한 질문!!ㅎㅎㅎ아시는 분들은 덧글 부탁드릴게요 ㅎ


그럼 리복 퓨리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다음에 또봐요 ㅎㅎ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