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참치라면 평범한데?



안녕하세요 나쵸입니다
저는 라면을 정말 좋아하는 편인데요
건강상 다이어트를 이유로 끊었다가
요근래 편의점에서 계속해서 보이는
라면 하나 덕분에 그 결심이 무너졌습니다

하... 그래도 오래 참았다 ㅋㅋㅋ


제 결심을 무너뜨린 라면은
이번에 새로 눈에 띈 라면인
동원참치라면!!

저는 동원고추참치라면으로
먹었는데요

가격이 더럽게 비싸요 ㅋㅋ
컵라면이면서 ㅋㅋㅋ





일단 먹어본 후기로는
솔직히 맛은 있지만
저 가격을 받을만큼은
아닌것 같아요

차라리 전 제가
줄겨먹는 참깨라면를
사먹겠어요 ㅌㅋㅋㅋ


그래도 맛은 있음 쩝...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