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서포터즈] 맨즈헬스 5월호_Stop My Hands

[M+서포터즈] 맨즈헬스 5월호_Stop My Hands

이번달에 나쵸의 손을 멈추게 한 맨즈헬스 문구들!!






안녕하세요 나쵸입니다

M+서포터즈 활동을 시작한지 어느덧 2개월째!

두번째 미션을 진행하게 되었는데요



나쵸의 첫번째 미션을 못보신 분들은?


http://hamhoon.tistory.com/278




첫번째 미션을 완료한 후 드디어

두번째 미션을 진행하게 되었어요


이번호에서 저를 멈추게 한 문구를

또 이렇게 뽑아보게 되었는데요


첫번째 미션에서도 운동에 관련된

글에서 많이 손이 멈췄었는데

여름이 얼마 안남은 시점이라

그런지 이번에는 더 많은 운동에

관한 팁이 실려있었어요


그럼 나쵸의 손을 멈추게 한

맨즈헬스 5월호를 소개합니다!







먼저 시작전에 자랑하는 

나쵸의 M+서포터즈 임명장!ㅋㅋ




뭔가 뿌듯한 이 느낌 ㅋㅋㅋㅋㅋ


그럼 지금부터 맨즈헬스 5월호 미션을

제대로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여름이 한달 남았다 전해라~!!!



맨즈헬스 5월호 미션! M+서포터즈로서 두번째 미션을 시작하게 되었다. 서포터즈 선정과 동시에 시작된 헬스도 어느덧 1개월하고 보름을 훌쩍 넘어가고 있는 시점에 나날이 맨즈헬스에서 나오는 정보로 식단관리와 운동법을 통해서 만들어져 가는 필자의 몸을 보면 스스로 대견하기도 하고 뿌듯함을 느끼게 되는 것 같다. 앞으로 서포터즈를 꾸준히 진행하면서 건강관리를 한다면 맨즈헬스 표지모델처럼 잘생긴 얼굴은 아니더라도 조각같은 몸을 가지게 되는 날이 오지 않을까?






첫번째 필자의 손을 멈추게 한 부분은 바로 이 페이지였다 이유는 필자도 요즘 조각같은 몸을 만들기 위해서 식단관리와 운동을 하는 중인데 여기저기 떠도는 말로 탄수화물을 먹으면 살이 찐다는 소리를 들은 바가 있어서 그동안 운동을 하면서 탄수화물은 엄청나게 줄였다. 그런데 충분한 탄수화물을 섭취해야 한다니... 그것도 운동 후 두시간안에 탄수화물을 섭취해야 한다니 운동을 하고 나서 유독 허기를 많이 느끼는 필자에게는 굉장히 반가운 페이지였다. 운동하면서 필자처럼 탄수화물을 먹지 않으려는 많은 운동인들도 이 정보를 알게 되면 좋을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 적어보게 되었다










두번째는 역시 운동법이었다. 지금 다니고 있는 헬스장이 난생 처음 다니는 헬스장이었는데 PT를 받지 않고 혼자서 해내기에는 운동기구를 처음 다뤄보기에 정확한 운동법을 모르는 필자 같은 사람에게는 굉장히 도움이 되는 글이다 어떤 셋트로 운동을 해야 하는지 어떤 자세와 순서로 운동을 해야 하는지 정확한 자세와 운동법을 제공하기 때문에 가장 관심있게 보는 부분이기도 하다 "맨즈헬스"라는 매거진 명처럼 정말 헬스를 하는데에는 많은 도움을 얻게 되는 듯 하다





마지막 세번째로 필자의 손이 멈추게 된 페이지는 "근육통"에 관한 글이었다. 처음 헬스를 시작할때보다는 운동이 익숙해져서 그런지 요즘 근육통이 많이 덜하기는 하지만 운동을 자주 못나가다보니 오랫만에 운동을 나가면 다음날 근육통으로 고생하기 일수인데 별로 대수롭지 않게 넘어가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물론 필자 뿐만아니라 같이 운동하는 여러 지인들도 중요하게 생각안하고 그냥 넘기는 경우가 많다. 특히나 요즘처럼 노출의 계절이 얼마 안남은 시점에는 더 무리해서 운동을 하는 경우가 많든데 근육을 만드는데 오히려 독이 된다는 생각을 전혀 못했던것이 바로 운동의 함정이었다는 생각이 들었다.  앞으로는 근육을 풀어주는데에도 힘쓰리라!






아직 많이 부족하지만 제가 맨스헬스 5월호를 보면서

손이 멈추고 글을 끝까지 다 완독하게 한 페이지만

별도로 발췌해서 한번 글을 적어보았는데요


아무래도 여름을 앞두고 있는 시점이라

몸관리 부분에 눈이 많이 가는것은

사실이더라구요ㅎㅎ


맨즈헬스와 함께 이번 5월도

열심히 운동해서 올 여름은

멋진 몸을 만들어서 즐거운 여름이

되기를 기대해봅니다!!!ㅎㅎ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