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우면서 깔끔한 저렴한 남자 향수 페라리 라이트 에센스(Ferrari light essence)

가벼우면서 깔끔한 저렴한 남자 향수 페라리 라이트 에센스(Ferrari light essence)

[저렴한 가격이라 좋아하는 향수..는 아니고 시원한 향이 좋아서 좋은 향수]




안녕하세요 나쵸입니다 

엊그제도 포스팅을 못하고 어제도 못하고 오늘에서야 하게 되네요 ㅎ

밀린게 많은데 이렇게 게을러지면 안되는데 말이죠 ㅠ_ㅜ


자 이번에 만나볼 포스팅은 나쵸 관심 메뉴에 새롭게 뷰티 카테고리를 만들었습니다 

뭐 거창한건 아니구 남자분들도 요즘은 화장품쪽에 관심을 많이 가지시잖아요 ㅎㅎ

저같은 경우에도 많이 쓰지는 않지만 뭐 마스크팩도 자주하고 폼클렌징도 리뷰할 예정이고

스킨과 로션은 피부가 예민한 편이라 남자 스킨로션이 맞지 않아 여자 스킨로션을 사용하는

편이라 요런것도 포스팅하면 좋겠다 싶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뷰티 메뉴에 처음으로 포스팅하는건 제가 관심을 많이 가지는 남자 향수 부분입니다 

향수도 제법 많이 사용해본 편이고 향수의 향도 잘 기억하는 편이라 나름 향수에 대해서는 

자신이 있네요 ㅎㅎ 물론 전문적인 지식은 아니지만서두요 ..ㅎㅎ


자 그럼 지금부터 페라리 라이트 에센스 포스팅에 대해서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페라리 라이트! 향수를 처음 구매하는 분들 또는 깔끔하고 시원한 향을 좋아하시는 분들을께 추천드리는 향수입니다 




자 이 향수가 바로 이번에 구매한 페라리 라이트 에센스입니다 

하늘빛의 영롱한 빛깔을 띄고 있어서 이미 향수 색깔만 봐도

시원한듯한 느낌이 드는 향수지요 ㅎㅎ


가격은 요게 40ml입니다 실제로 보시면 아시겠지만 생각보다 작아요

저는 향수를 종류별로 많이 가지고 있는 편이라 일부로 작은걸 여러개 사서 쓰는 편입니다

요것도 전에 한번 다쓰고 이번에 왓슨스에서 50%세일을 해서 23000원 정도에 구입했습니다 

득템 ㅎㅎㅎ 








실제로 성인 남자가 손에 쥐면 이정도 된답니다 

뚜껑이 거의 반이죠 ㅎㅎ


자 일단 향에 대해서 글로 간단히 설명 해드리면

솔직히 겨울에 뿌리기에 적합한 향은 아닙니다 겨울에 뿌리기에는

향 자체가 시원하고 상큼한 느낌이 드는 향이라 추운듯한 느낌이 들수

있는 향이지만 향자체가 워낙 깔끔해서 저는 겨울인데도 뿌리고 다닌답니다







요건 뚜껑을 뺀 모습입니다 

역시 칙칙 눌러주는 부분이 반정도 되죠 너무 아쉬워요 ㅠㅠ

차라리 향수를 많이 담아주지 ...ㅎㅎ


아 향에 대한 이야기를 이어 갈게요 ㅎㅎ

향수를 많이 써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본인 이미지에 맞는 향수들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보자면 음.. 전에 CK향수중에 이름은 기억이 안나지만 굉장히 남성스러운

스킨 향이 나는 향수를 선물 받은 적이 있었습니다 고런 향수 같은 경우에는 풍기는

외모 자체가 남성스러운 신분들이나 나이대가 있으신 분들에게 잘어울리는 향수입니다

요런식으로 본인에 어울리는 향수가 있는데 요 페라리 라이트 같은 경우에는 

그러한 나이대 상관없이 모두 무난하게 쓸수 있는 향수가 아닌가 싶습니다 


(간혹가다 여자분들도 뿌리고 다니시는 분들도 보았습니다 ㅇ_ㅇ)





자 요건 동일한 페라리의 향수인데요 요것도 사용중인데 요거는 추후에 다시 한번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ㅎㅎㅎ 


자 페라리 라이트 에센스 같은 경우에는 향수를 처음 써보시는 남성분들에게 강추합니다!ㅎㅎ

음 불가리 익스트림 뿌르옴므도 좋구 위에 사진에 나와있는 제품인 페라리 라이트 에센스 브라이트도 좋아요ㅎ


하지만 백날천날 말해도 향수는 직접 향기를 맡아보고 구매하는게 가장 좋다는 점!!ㅎㅎ


그럼 지금까지 나쵸였습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