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근은 이제 일상이죠!






월요일인 어제는 빨리 집에 갈 수 있었습니다만
오늘은 야근을 피할 수 없었네요 ㅠ_ㅜ

사실...
야근..제가 원해서 하는겁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시간에는 제가 자유롭게 블로그를
할 수 있는 시간이라 편하고 좋아요!!

물론 집가서도 블로그야 할 수는 있지만
집에 가면 이상하게 집중도 안되고 늘어지게
되더라구요... 하지만 회사는 컴퓨터도 빠르고
따뜻하고 집중도 잘되서 저는 회사에서 주로
블로깅을 하는 편입니다 ㅎㅎ

자 이제 저도 퇴근할 시간이네요
블로그 열심히 할테니 저에게도 소통하는
이웃님들이 많이 생기길...

그럼 뿅!!!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