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삼역 카페 분위기 좋은 곳 추천! 카페톡(Cafe Talk)

역삼역 카페 분위기 좋은 곳 추천! 카페톡(Cafe Talk)

[가격이 완전 깽패인데! 품질은 보장하는 카페!!]





안녕하세요 나쵸입니다

제 블로그를 꾸준히 봐오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원래 이번에 이직을 하기 전 직장위치가 역삼역 근처라

이번에 오랫만에 같이 일하던 직원들을 만나러 다녀왔어요


사실 제가 일하던 역삼역 근처 사무실에는 여러 카페들이

많이 모여있는 골목인데요 전부터 한곳이 자꾸 눈에 밟혔는데

한번도 못가보다가 이번에 모처럼 만난기념으로 한번 가봤어요ㅎㅎ

(참고로 저는 남자지만 커피 마시면서 수다 떠는걸 좋아합니다ㅎㅎ)


카페 이름은 "카페톡(Cafe Talk)"라고 되어있더라구요 ㅋㅋ

로고도 카카오톡 마크랑 비슷하게 생겨서 솔직히 궁금해서 들어가게

된 이유도 있습니다 ㅋㅋ무튼 주문을 하기 위해서 일단 착석!!


대충 가져온 짐을 자리에 놔두고 커피를 주문하러 카운터로 갔습니다 




저기 로고 보이시죠?ㅋㅋㅋㅋㅋ

뭔가 카카오톡과 비슷한 로고와 커피가

잘어울려서 일단 한컷 찍었어요 ㅋㅋㅋ


블로거들의 본능은 이런곳에서 발휘되나 봅니다

사실 막상 찍을때는 살짝 부끄럽기도 하지만

사진이 잘나오기도 하고 햇빛이 잘들어와서 그런지

날씨가 좋아서 그런지 카페 자체에서도 되게

여유로운 기분이 느껴지더라구요 ㅋㅋㅋㅋ


무튼 사진을 찍고나서 주문하려고 카운터

뒤쪽 벽에 걸려있는 메뉴판을 보고 저는

다시 한번 놀랄 수 밖에 없었어요 ㅋㅋㅋ











저는 주로 카페에서 아메리카노를 즐겨 마시는 편인데 

여기는 아메리카노가 천원..이더라구요 ㅇ_ㅇ


!!!!!!!!!!!!!!!!!!!!



무슨 아메리카노가 천원밖에 안햌ㅋㅋㅋ

동네 아무리 싼 카페에 가도 최소 아메리카노

천오백원은 받던데 여긴 아메리카노가 천원이라

진심으로 놀랐어욬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한편으로는 의심도 ㅋㅋㅋ








저희는 같이 온 직원들이랑 저기 사진에

표시된 창가쪽 자리에 앉았어요 ㅋㅋㅋ


역시 카페에서는 창가쪽 자리가 최고

좋은 자리죠 ㅋㅋㅋ햇볕도 들고 ㅋㅋ


그렇게 기다리는 사이에 카페 밖에도

테이블이 있길래 잠깐 찍었어요 ㅋㅋ










다른 테이블을 보니 이렇게 밖에도

앉을 수 있게끔 되어있더라구요 ㅋㅋ


이렇게 제가 사진을 찍는 사이에

같이온 직원들이 커피를 받아서

왔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제가 너무 더워서 후다닥 마셔버리는

바람에 커피 사진을 못찍었는데


절대 다른 아메리카노와 차이점을

모르겠더라구요!!


맛도 진하고 마셨을때 향도 괜찮아서

확실히 가격이 저렴하다고 해서

맛도 저렴한건 아니구나~

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ㅋ



역삼역 근처 자주 가시는 분들은

다들 아시겠지만 역근처에 가까운 곳으로

가면 카페가 거의 없더라구요...ㅠ_ㅜ


강남역 근처까지 나가야지 몇개 보이고..

그럴때는 강남역까지 안가시더라두

골목으로 조금만 들어오시면 여유로운

기분으로 시원한 커피를 마실 수 있으니

카페톡으로 가보시는것도 좋을것 같아요


덕분에 오늘 직원들이랑도 오랫만에

만나서 재미있게 이야기도 하고

재미있게 놀 수 있었어요 


카페톡 사장님께 저희 회사 모임때

사람이 좀 많아지면 낮시간처럼 한적한

시간이나 주말에 카페 다채워도 되냐고

농담반 진담반으로 말하니까 

카페 대관도 된다고 하시더라구요 ㅋㅋ


그래서 다음번에는 직원들 다 데리고

와서 모임도 가져볼까 생각중입니다 ㅋㅋ


아 정확한 위치는!!!




지도로 첨부해두었으니까 참고하시면 될것 같아요

골목에 있으니까 요기 아래 사진 잘 보고 찾아가세요!!







덕분에 커피도 맛있게 먹고 저한테 있어서 일주일중에서

제일 지루한 목요일도 재미있게 보낼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는 역삼역 카페톡으로

커피마시러 자주 들르겠네요 ㅋㅋ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