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즈헬스 4월호_Stop Your Hans!

맨즈헬스 4월호_식단관리에 팁을 얻다!

[어느새인가~ 나도 모르게~ 손을 멈추고 말았지]




안녕하세요 나쵸입니다

제가 이번에 M+서포터즈 활동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그동안 블로그를 꾸준히 운영해왔지만 서포터즈 활동은 처음으로

진행하게 되었는데요 아직 부족한 글쓰기 실력이지만 하나하나

해나가 보면서 점진적으로 이런 활동들을 많이 경험해보고자 합니다


처음으로 하는 서포터즈 활동인 만큼 욕심도 많이 생기는 서포터즈인

M+서포터즈 활동으로 처음 받은 미션은 M+에서 발행하고 있는 남자라면

한번씩은 보았을 잡지인 "맨스헬스"에 대한 후기를 적어보고자 합니다


사실 책은 자주 읽었지만 잡지는 제대로 읽어본적이 몇번 없는데 그중에서도

제가 유일하게 즐겨보는 잡지가 이 맨즈헬스라는 잡지입니다 


워낙 운동도 좋아하고 식단관리라던가 남자에게 필요한 여러가지 스타일이나

제품들을 소개해주는게 저에게는 정말 풍성한 볼거리가 제공되는것 같아서

보게 되었는데 어쩌다보니 꾸준히 구독하게 된것 같아요


이번에 적어볼 후기는 맨즈헬스 4월호중에서도 제가 요즘 관심있는 부분들을

별도로 발췌해서 한번 적어보았습니다


아직 많이 부족하더라도 부디 재미있게 봐주셨으면 합니다





남자여! 여름이 60일 남았다! 여름을 준비하자!!




필자처럼 여름을 준비하는 남자분들이 많을것이라고 생각한다. 여름까지 60일 정도 남은 지금 이 시점에 당신은 여름을 준비하고 있는가? 보다 멋진 여름을 보내기 위해서 필자는 헬스장을 다니며 혹독한? 식단관리와 여러가지 준비들을 하고 있다. 멋진 바다와 워터파크에 맞이할 여름을 생각하며.. 필자가 여름을 준비하는데 있어서 이 맨즈헬스에서 상당히 도움을 많이 받았다







도움 받은 것중에 제일 큰것은 운동부분도 물론 헬스장에서 PT없이 혼자 운동하기 때문에 많은 도움이 되었겠지만 바로 식단관리에 중요성에 대해서 많이 자극이 되었다. 특히나 멋진 몸을 만들기 이전에 건강한 몸을 만드는것이 목표이기 때문에 식단관리가 필수적인 요소인데 솔직히 본인이 가장 약한 부분이기도 하다. 이번 맨즈헬스 4월호를 살펴보면서 가장 눈이 갔던 부분인 견과류의 중요성과 알맞게 먹는 법이었는데 평소에 견과류를 집과 회사에 사다두고 틈틈히 생각날때마다 먹는 편인데 먹는 양을 조절 할 수있게 된 좋은 정보가 되어주어서 지금까지 이 정보를 보면서 열심히 실천하는 중이다 (물론 배가 고플때는 생각도 실천이 안되는 경우도 많지만..)







두번째로 잡지를 보다 눈이 멈춘 곳은 스타일 부분이었다. 본인은 평소에 신발에 굉장히 관심이 많은 편이데 그렇다고 옷을 패셔니스타처럼 잘입거나 개성있게 입는 편은 아니다 되도록 무난하고 깔끔하게 입으려고 하는 편인데 요즘 날이 따뜻해져서 그런지 운동화 보다는 가볍게 신을 수 있는 로퍼에 눈이 많이 가는 편이었다. 





블로그 컨셉을 내가 직접 잡은 것은 아니지만 여러카테고리에서 어쩌다보니 스타일에 관련된 게시물이 많아져서 패션블로거로 인식이 되어있는데 나름 패션블로거를 운영하는 내가 로퍼를 관심있게 보고 구입을 고민하고 있는데 로퍼에 대한 기본적인 지식이 없어서야 되겠나? 라는 생각도 들었고 그래서 인지 로퍼에 대한 탄생이나 역사적 배경에 대해서도 상당히 많은 부분에 정보를 알게 될 수 있었다

이렇게 습득한 지식들로 나름 패션블로거라고 되어있는 블로그를 조금 더 알차게 채워 나갈 수 있지 않을까??








세번째로 내 손을 멈춘 곳은 스마트워치였다. 사실 이 블로그는 얼마전까지만 해도 칸쵸나쵸라는 컨셉으로 여자친구와 둘이 운영해왔는데 여자친구가 패션쪽으로 많은 자료들을 올렸고 본인은 사실 IT제품군 쪽으로 관심이 더 많았기때문에 이쪽에 치중이 되어있었다 스마트한 제품군에 관심이 많은 편인데 스마트워치 또한 내가 가지고 있지 않은 IT제품중에 하나이기 때문에 상당히 탐났다 관심은 가지고 있지만 그에 비해서 가지고 있는 정보가 너무 없었기때문에 스마트워치라고 알고있는 것은 애플워와 삼성기어밖에 없었는데 그 외에도 여러 회사의 스마트워치와 사용 용도별로 스마트워치의 종류가 달라진다는 것도 알게 된 계기가 되었다 개인적으로는 "핏빗 알타" 워치 제품이 상당히 탐난다. 운동하다가 보면 몸에 무엇을 두르고 있는데 상당히 거추장스럽게 느껴지는 경우가 많은데 해당 제품 같은 경우에는 단순하고 간단하게 출시되고 디자인데 컴팩트해보여서 그런지 탐나는 제품이다.






여기까지 제가 이번 맨즈헬스 4월호를 보면서 손이 멈췄던 부분에 대해서 한번 포스팅을 해보았는데요

사실 운동에 관한 정보가 나왔을때도 많이 멈추기는 했지만 운동에 관한 정보는 앞으로도 계속 써나갈것 같아서

그 외에 이번 호가 아니라면 놓치기 쉬운 정보들 위주로 한번 적어보았습니다


서포터즈 활동이 처음이라 아직 많이 미숙하긴 하지만 앞으로도 열심히 글을 써보면서

더 좋은 글을 쓸 수 있도록 연구를 해봐야 할것 같습니다.


저처럼 맨즈헬스 4월호를 구독해보신 여러분들에게 저도 묻고 싶습니다


"여러분들의 손을 멈추게 한 페이지는 어떤것이 였나요?"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