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 스토리 사진 여러 장 올리는 방법, 2개 이상 간단하게!

인스타 스토리 사진 여러장 추가 및 2개 이상 추가 방법 섬네일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사진을 여러 장 올리는 방법에 대해서 의외로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알기만 하면 전혀 어려운 방법이 아닌데도 불구하고 이 방법을 모르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이번 콘텐츠에서는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공유할 때 사진을 2개 이상 업로드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드려보고자 합니다.

 

 

인스타그램 스토리란?

인스타그램 스토리는 기본적으로 사용자가 짧게 한시적으로 공유하는 동영상이라는 콘셉트로 나온 기능이지만 단순 동영상뿐만 아닌 사진으로 되어있는 이미지도 공유가 가능하며 시간이 지나 업데이트되면서 인스타 스토리를 보관하는 기능이 생기면서 개인에 선택에 따라서 스토리 게시물은 24시간 공유 후 삭제되거나 보관되거나 선택이 가능합니다. 

 

인스타 스토리 사진 여러 장 및 2개 이상 업로드 방법

인스타그램 본인 프로필 피드에서 프로필 선택우측 상단에 선택 버튼 누르기업로드할 사진 여러 장 선택 숫자로 순서가 표시됩니다.

인스타그램 프로필 선택 > 상단 '선택' 누르기 > 원하는 사진 선택

1. 스토리를 공유하는 방법은 본인 인스타그램 접속 후에 본인 프로필에 그려져 있는 플러스 버튼을 눌러서 쉽게 업로드가 가능합니다.

 

2. 해당 버튼을 누르게 되면 본인 스마트폰에 저장되어있는 다양한 사진과 영상들을 업로드할 수 있는데 이제 여기서 사진을 여러 장을 선택할 수 있는 방법이 나옵니다.

 

반응형

 

3. 스토리 사진 추가하는 화면에서 오른쪽 상단에 [선택]이라는 버튼이 보일텐데 해당 버튼을 누르게 되면 단장의 사진이 아닌 여러 장의 복수의 사진을 선택할 수 있도록 사진 오른쪽 상단에 동그란 아이콘이 생기고 해당 사진을 원하는 순서대로 클릭하면 사진이 업로드되는 순서대로 숫자가 나타나게 된다.

 

 

업로드 할 선택된 사진 확인하단 공유하기 버튼을 눌러서 업로드

선택된 사진 확인 > 공유하기

4. 업로드하길 원하는 사진들을 여러장 선택하고 공유하기를 눌러서 스토리를 공유하면 인스타 스토리에 사진을 쉽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 그럼 이렇게 공유하기를 눌러놨으니 이제 제대로 공유가 되어있는지 내 스토리를 확인해 보도록 합시다.

 

 

스토리 게시물이 업로드 되면 본인 프로필에 그라데이션 테두리가 생깁니다.순서대로 업로드한 여러 장의 사진 확인하기

여러 장 업로드 된 인스타그램 스토리 확인

5. 본인 프로필 피드를 확인해 보면 정상적으로 인스타 스토리가 여러 장의 사진이 추가되어 공유되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기까지 간단하게 인스타 스토리에 사진을 여러 장 추가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추가로 더 궁금하신 사항은 댓글 주시면 더 자세히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에는 인스타 스토리 여러 장 업로드 및 2개 이상 올리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평소에 인스타그램 자주 사용하시는 분들에게는 간단할 수 있지만 SNS가 익숙하지 않으신 분들에게는 어떻게 올려야 하나 궁금했을 부분인데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인스타그램 알림 숨기기 모드 설정 해제 끄기 세팅 방법

이번에는 인스타그램 알림 숨기기 모드 설정과 모드 해제 및 끄기 방법에 대해서 설명을 해보려고 한다. 평소에 인스타그램을 자주 사용하는 사람이라면 게시물이나 릴스 등을 업로드 후 좋아

dacco.tistory.com

 

 

인스타 스토리 화질 깨짐 인스타그램 동영상 고화질 업로드 하는 방법

이번 주제는 인스타 스토리 화질 깨짐에 대한 내용으로 인스타그램 동영상 고화질 업로드 하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해보려고 한다. 여러분들도 자주 해당 SNS를 사용할 것이다. 해당 플랫폼의 경

dacco.tistory.com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