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심히 살빠질때까지!!

열심히 살뺄려고 노력은 하는데 쉽지가 않네요 ㅠㅠ
운동한 느낌은 벌써 10키로는 빠진거 같은데ㅋㅋㅋ
살빼는건 역시 쉽지가 않은가 봅니다 ㅠㅠ

식단 조절이 제일 중요하다고 하던데
오늘도 엄청 먹었어요 ㅋㅋㅋ
돈까스에 짜장면에 탕수육에 ㅋ
거기다가 일끝나고 친구들과 한잔!!
내일은 노는 토요일도 아니고 출근해야
하는 평일 금요일인데 말이죠 ㅋㅋㅋㅋ



이렇게 열심히 그동안 닭가슴살도 챙겨 먹었는디
뭔가 오늘 하루 먹어서 무용지물이 된 느낌 ㅠㅠ ㅋㅋ
내일부터는 다시 열심히 운동해야겟어요 ㅠㅠ

다들 즐거운 저녁 되세요!!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